티스토리 뷰

목차



    경기도는 무척 넓고 갈 곳도 참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하고 있는 물왕저수지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인 거 같아서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관광지가 주말에 가면 북적북적 하지만 물왕저수지는 주말인데도 무척 한산하고 데이트하거나 가족단위로 산책을 즐기기에 좋았습니다.

     

    앤틱 뮤지엄 카페

    전화번호 : 031-410-0771

    주소: 경기도 시흥시 물왕수변로 92 앤틱뮤지엄

    영업시간 : 11:00 ~ 21:00 (화요일 휴무)

    식사주문 라스트 오더는 오후 7시 30분까지라고 합니다. 

     

     

     

    물왕저수지 (물왕호)

    앤틱뮤지엄 카페는 시흥 물왕저수지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물왕저수지는 총 58만㎡, 몽리면적은 866만 5000㎡, 만수 때 수심은 7.2m라고 합니다. 물왕저수지의 명칭은 2023년 1월 물왕호로 변경되었습니다. 물왕호수는 탁 트인 호수와 가을 코스모스길이 예쁘게 있어서 산책하는 길이 무척 예쁩니다.  만약 차를 가지고 가신다면, 앤틱뮤지엄 카페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넉넉하게 차를 댈 수 있었습니다.  근처에 맛있는 식당들도 많이 있어서 식사 후에 호수를 산책하고 카페에 오시면 딱 좋은 코스일 것 같습니다.

     

     

    카페메뉴

    앤틱뮤지엄 카페의 메뉴입니다.  음료뿐만 아니라 파스타와 돈가스등의 식사메뉴도 있습니다. 저는 총 2번 방문했는데 항상 음료만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식사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참고로 식사주문은 오후 7시 30분까지 받는다고 합니다.

     

     

    저는 딸기라테를 마셨는데, 딸기가 많이 들어있고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디저트는 고구마와 감자처럼 생긴 빵을 시켰습니다. 모양은 정말 고구마와 감자인데 사실은 디저트빵입니다. 맛은 있지만 저 빵 2개 세트가 7000원이라서 가성비는 좋지 않았습니다.

     

    앤틱뮤지엄 카페 사진

    전체적으로 앤틱하고 고풍스러운 모습입니다. 테라스와 뒷마당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2층에도 예쁜 좌석들이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마치 빨간 머리 앤에 나오는 집과 같이 느껴졌습니다.

     

    앤틱뮤지엄 카페 내부 모습

    앤틱뮤지엄 카페의 내부 모습입니다. 고급스럽고 예쁜 앤틱 소품과 가구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오브제를 좋아해서 너무 황홀한 경험이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시는 분들은 사진 찍기 좋은 장소가 많이 있었습니다. 유럽의 옛날 영화의 한 장면 속에 들어가 있는 듯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물왕저수지는 아직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서 한적하고 좋았습니다. 경기도 데이트 코스로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